병원명이자 진료철학인 'well'에 집중한 웹사이트입니다. 임플란트 수술을 주력으로 하는 만큼 전문성을 강조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하고 디자인을 진행했습니다.
CLIENT
울산 호계웰치과
DATE
~
KEYWORD
#병원홈페이지#병원웹사이트#치과홈페이지#치과웹사이트
안녕하세요! 병의원 마케팅 전문가 인사이트입니다~
홈페이지, 웹사이트 제작을 위해 인사이트를 찾아주시는 원장님들이 많은데요. 저희의 포폴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웹사이트를 잘 만들기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그렇다면 잘 만든 웹사이트는 무엇인지 인사이트와 함께 알아보아요 :)
잘 만든 웹사이트의 기준은 다양할 수 있지만, 그 중 하나는 바로 ✨메시지가 아닐까 싶은데요. 웹사이트를 통해 많은 이야기를 담고 싶은 마음은 누구보다 잘 알지만, 선택과 집중을 위해 우리 병의원에서 환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엑기스 메시지를 뽑아내는 것이 더 효과적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그리고 그 엑기스를 잘 뽑아내서 웹사이트에 녹여내는 것이 병의원 마케팅 전문가 인사이트가 해야 하는 일이기도 하죠. 메시지를 뽑아내기 위해 원장님의 진료 철학과, 병원의 히스토리, 중점 진료나 특이 사항에 대해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된답니다.
오늘 보여드릴 포트폴리오의 주인공인 울산 H치과는 임플란트를 주력으로 하는 치과였어요. ✅ 원장님의 임상경력과 실력, ✅ 임플란트를 중점으로 하는 병원임을 강조하기 위해 고민하다, 치과명인 WELL에서 영감을 얻어 주요 메시지로 선정하게 되었답니다.
WELL이라는 단어에 여러 의미가 있다는 것, 다들 알고 계셨나요?
잘하다, 실력 있다, 바르다, 건강하다, 정밀하다, 정직하다 등 여러 의미들로 병원의 진료 철학, 및 가치를 표현해보았답니다. 울산 H치과의 웹사이트는 원페이지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혀 내용이 부족하지 않고, 오히려 선택과 집중을 통해
일관된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정돈된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
요즘은 PC보다는 모바일로 정보 검색을 하는 유저들이 많은데요. 그러한 추세를 반영하여 인사이트에서는 모바일 사용자 중심의 웹사이트를 제작하고 있어요. 우측 퀵메뉴로 ✅네이버 예약, 치과 블로그, 네이버 지도, 전화 상담
버튼을 달아 전환이 더욱 원활하게 이루어져 내원까지 이어지도록 돕고 있답니다. 오늘은 전에 진행했던 울산 H치과의 웹사이트 포트폴리오를 함께 살펴보았는데요. 인사이트는 병의원 전문 마케팅 회사로 병원의 프로세스와 진료를 이해하며
이를 웹사이트에 잘 녹여내고 있답니다. 병원 웹사이트 제작 업체를 찾고 계시다면 인사이트와 함께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다년간 쌓인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마음에 꼭 드는 웹사이트 제작을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