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실에서 기다리는 순간까지도 브랜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병의원과 관련된 정보들이나 진료에 관한 내용을 노출 시킬 수 있도록 제작한 DID 영상입니다.
CLIENT
아트리움치과의원
DATE
~
KEYWORD
#치과#DID#화면보호기#원내영상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가면 접수를 하고 난 뒤 차례가 올 때까지 대기실에서 기다리게 되는데요. 환자분들이 휴대폰이나 TV를 보며 시간을 보내시게 할 순 없죠! 그 순간에도 브랜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병의원과 관련된 정보들이나
치료에 관한 내용이 담긴 무언가를 환자분들에게 지속적으로 노출 시키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인데요.
리플렛이나 게시물을 사용해 정보를 전달할 수도 있지만, 가장 시선을 끌기 쉬운 매체는 바로 영상이죠!
이번에 소개드릴 A치과에서도 대기실에 틀어놓을 수 있는 영상을 원하셨는데요.
치료 과정, 보험 진료, 관리법, 주의사항 등 꼭 필요한 내용을 알차게 담아 DID 영상으로 만들어보았답니다.
정보 공유하기 위한 영상을 만들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전달력입니다!
같은 내용을 가지고도 글로만 구구절절 적는 것보다 적절한 이미지나 일러스트, 명료하고 짧은 텍스트로 전달하는 것이 훨씬 더 직관적으로 잘 읽히고 이해하기도 쉬울텐데요.
이번 DID 제작 과정에서 가장 신경을 썼던 부분이랍니다.
그냥 무작정 보험 치료 내용을 설명하기보다는 적절한 카피를 넣어서 환'자분들의 마음에 더욱 와닿을 수 있도록 했는데요.
글과 숫자로만 적혀있다면 이해하기 어렵거나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많다면 일러스트를 사용해 내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제작을 도와드린답니다 :)
DID 영상은 활용할 곳이 참 많은데요. 치과 화면 보호기로도 사용할 수 있고 유튜브와 같이 브랜드 채널 콘텐츠로도 활용이 가능하죠~
그렇기 때문에 요즘 영상 작업을 위해 인사이트를 찾아주시는 원장님, 병원 관계자 분들이 많이 계시답니다.
에서는 촬영부터 편집까지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영상을 만들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해하고 계시는 원장님이나 병원 관계자분들이 계시다면 부산 병원 마케팅 와 함께 해보시는 것은 어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