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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치과 브랜드 채널 운영

깔끔하고 정돈된 병원의 진료철학 및 디자인 컨셉을 지속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시즌별 온라인 채널 이미지를 제작하였습니다. 우리병원만의 컨셉을 살리면서도 변화를 주어 계절감을 살린 브랜딩을 실시하고자 합니다.

CLIENT

제일바른치과교정과치과의원

DA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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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EYWORD

#온라인마케팅#브랜드마케팅#병원디자인#병원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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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병원 마케팅 전문회사

인사이트입니다! 

인사이트와 함께 마케팅을 하시는 분들은 브랜딩에 집중한 마케팅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느껴보실 수 있는데요, 브랜딩이라고 하면 참 어렵게 느껴지지만 사실 마케팅에서 빠질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채널은 다양하고

콘텐츠도 쏟아지는 세상!


오늘은 그 속에서 시즌별 이미지를 통해서 병원의 컨셉을 전달하고 있는 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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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많은 병원 블로그와 홈페이지 사이에서 우리병원만의 컨셉을 드러내는 방법, 어떤 것이 있을까? 

여러 영역에서 병원의 색깔을 드러낼 수 있지만 가장 좋은 것은 변화 속에서도 통일감을 주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요~

온라인에서 우리 병원의 얼굴이 되는 웹사이트환자분들이 친근감을 갖고 방문하게 되는 블로그✅콘텐츠의 결은 다르게 ✅디자인 컨셉은 비슷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사례는 교정진료만 하는 교정치과인데요, 평균 2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소요되는 진료이기 때문에 한 명의 환자분이 우리 치과의 홈페이지에 여러 번 들어오게 된다다른 병원 홈페이지와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래서 같은 사람이 여러 번 방문할 때 지겨운 느낌을 주지 않을 수 있는 방법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게 되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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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웹사이트 메인 슬라이드와 블로그 스킨을 계절마다 제작함으로써 브랜드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시각적으로 변화된 느낌을 확실하게 주자 는 생각으로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사실 많은 병원에서 웹사이트 메인과 블로그 스킨에서 홍보성이 짙은 콘텐츠를 많이 노출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오늘 소개해드리고 있는 치과는 홍보성 보다는 바르고 정직하게 진료하는 원장님의 스타일에 맞춰서 컨셉 이미지만으로 자연스럽게 진료철학을 전달하는 것이 더욱 브랜딩에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심플하게 보여지기도 하지만 오히려 이미지 자체만으로 브랜딩을 해서 치과에 대한 좋은 기억이 남을 수 있도록 하였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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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계절마다 시즌 이미지를 바꿀 때 브랜딩이 유지될 수 있는 이유는 담당 디자이너가 배정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이미지를 제작하니 작년 봄과 올해 봄은 비슷하면서도 다른 이미지를 제작해야겠지요?

담당 디자이너는 진료철학을 가장 잘 이해하고 디자인 히스토리를 알고 있기 때문에 올해 계절과 우리 병원에 딱 맞는 이미지를 제작해서 새로우면서도 통일된 느낌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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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사이트는 모든 마케팅을 할 때 각 병원의 진료과목이 갖는 특성과 병원이 위치하고 있는 지리적 특성, 병원을 자주 찾아주시는 환자분들의 연령대 등 병원에 꼭 맞는 방향을 찾아내고 

우리 병원의 장점이 잘 드러나는 콘텐츠와 디자인을 제안합니다. 


환자가 우리 병원에 와야 하는 이유가 있다면 

병원은 인사이트와  함께 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마케팅, 홈페이지, 디자인, 전략, 채널관리 등 모든 부분에서도 인사이트가 도움을 드릴테니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