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퇴근 시 이용하는 대중교통에서도 병원명을 노출시킬 수 있는 광고입니다.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잠재환자들에게 병원을 각인시킬 수 있습니다.
CLIENT
아트리움치과의원
DATE
~
KEYWORD
#오프라인마케팅#지하철광고#대중교통광고#역사광고
자차가 없으신 분이라면 출퇴근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실텐데요~
지하철이나 버스를 타다가 걸려있는 광고를 보신 적 있으신가요?
출퇴근 시간도 놓치지 않고 병원명을 노출시킴으로써 잠재 환자들에게 각인 시킬 수 있어요.
이번에는 여러 대중교통 중 지하철 기둥에 들어가는 광고를 진행해보았는데요.
신규 환자 증가가 목표였기 때문에 치과명, 주요 진료와 함께 운영 중인 채널들을 소개해보았어요.
소아 진료 전문 의료진을 보유하고 있어 어린이 맞춤의 진료가 가능한 한편, 임플란트 치료로도 유명한 곳이라 '아이부터 할머니까지'라는 카피를 상단에 넣어두었답니다!
오프라인 광고 시안을 만들면 여러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데요.
이번에는 지하철 기둥쪽에 걸어두었지만, 이렇게 에스컬레이터를 탈 때 볼 수 있는 벽면에도 광고를 진행해볼 수 있답니다.
어떠신가요? 한 눈에 딱 들어오지 않나요?
오프라인 시안 하나를 만들 때도 브랜딩을 놓치지 않고 병의원의 브랜드 컬러를 중심으로 시안을 잡아보았습니다.
스크린도어 옆에도 광고를 진행할 수 있는데요.
지하철을 기다리는 시간 동안 잠재 환자들에게 확실히 노출시킬 수 있는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하철 뿐 아니라 버스 정류장 광고에도 활용하실 수 있는데요.
병원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다면 버스 정류장 광고가 더욱 효과적일 수 있죠.
병원의 위치와 타겟층,지역적 특성, 유동인구 등을 분석해 위치를 제안드리기도 한답니다!
는 실행사와 바로 계약하여 오프라인 광고를 집행하기 때문에 실행사를 따로 찾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결과물은 물론이고, 이 부분에서 만족하시는 원장님, 관계자분들이 많이 계셨답니다.
치과 지하철 광고 진행하고 싶은데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실행사 여기 저기 찾아다니기 귀찮다면?
충분한 소통과 피드백으로 마음에 꼭 드는 오프라인 광고를 진행하고 싶다면?
인사이트를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