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스케줄, 원장님 일정 등과 같이 자주 바뀌는 내용은 매번 인쇄하여 부착하기 번거롭기에, 수정하기 편하도록 디자인하여 원내에 DID를 활용하여 게시하였습니다.
CLIENT
성모메트로정형외과
DATE
2023.08.
~ 2023.08.
KEYWORD
#원내마케팅#DID#영상제작
안녕하세요!
정형외과 마케팅은 물론 병의원 전문 마케팅 인사이트입니다!
자주 바뀌는 진료 일정, 원장님 일정 등 매번 인쇄해서 게시하기도 어렵고, 우리 병원의 다양한 장점들을 안내하기 위해 DID를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엔 를 많이들 설치하는 추세인데요. 아무래도 자투리 벽이나 기둥 쪽에 설치하여 공지사항이나 홍보물을 안내하기 위해 가로 형태보단 세로형을 더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일산 킨텍스 근처에 위치한 정형외과 DID 사례를 소개해 드릴게요!
병원 내부에 게시되기 때문에 병원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저희 역시 병원의 요청에 따라 메인 컬러인 블루 컬러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하였습니다.
세로형 DID의 장점이라고 한다면 버스 쉘터, 기둥 광고 등 오프라인 광고에도 활용할 수 있다는 건데요.
물론 이 경우에는 각각 의료심의를 필요로 하며, 인사이트에서는 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이 부분에서도 편하게 문의해 주시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안내해 드린 DID 외에도 내외부 간판, CI, 인테리어, 홈페이지, 유튜브, 온 오프라인 마케팅 등
20년 경력 병원 마케팅 전문가 그룹 인사이트와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