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에서 사용하는 시술 장비와 제품, 치료 방법에 대해 소개하는 카드뉴스입니다. 20~4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트렌디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하였습니다.
CLIENT
더노블의원
DATE
~
KEYWORD
#온라인마케팅#카드뉴스제작#피부과카드뉴스
안녕하세요 인사이트입니다~ :)
네이버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이용해 온라인 마케팅을 하고 계신 원장님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요즘에는 20~30대 여성들 뿐 아니라 다양한 연령대의 유저들이 SNS를 통해 정보를 얻고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활용해 브랜딩과 홍보에 효과를 보실 수 있으실 거라 생각돼요.
오늘은 인사이트가 진행하고 있는 부산의 T 피부과의 블로그, SNS 채널 운영 포트폴리오 내용을 가지고 왔습니다!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집중해주시길 바라요 ????
블로그나 SNS를 보면 정말 많은 정보들이 넘쳐나는데요.
유저들은 그 중에서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정보를 골라 받아들이게 되지요.
카드뉴스로 따지자면 시선을 끌면서도 잘 정리되어 보이고 알차 보이는 카드뉴스를 선택하게 될텐데요.
그렇다면 유저들의 선택을 받는 카드뉴스!
어떤 포인트를 지켜야 하는지 인사이트와 함께 알아보도록 합시다 :)
"잘 짜여진 내용"
카드뉴스의 특성상 전달할 수 있는 내용에는 한계가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정확하면서도 간결한 내용 전달이 가장 중요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이미지나 문구 등이 적재적소에 짜임새 있게 배치되어야 하는데요.
아무리 예쁘고 화려해도 카드뉴스를 보았을 때 내용이 한 눈에 들어오지 않는다면 잘 만든 카드뉴스라고 할 수 없죠.
T 피부과의 경우 시술 장비나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소개해주는 카드뉴스를 원하셨어요.
그래서 장비와 제품의 원리, 강점과 효과가 잘 드러날 수 있도록 카드뉴스를 제작했는데요.
피부과에 대한 전문 지식이 없이도 한 눈에 이해하실 수 있도록 쉽고 깔끔하게 정리했답니다.
"병의원의 가치를 담은 디자인"
병의원의 SNS나 블로그에 들어갔는데 콘텐츠 하나 하나가 다 느낌이 다르고 일관된 형식을 유지하지 않는다면 어떤 느낌이 들까요?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 들고 전문적이라는 느낌과는 거리가 멀게 느껴질텐데요.
피드에서도 썸네일이 가장 먼저 노출되기 때문에 썸네일을 보자마자 '아 ㅇㅇ 병원이구나!' 하는 느낌이 들도록 하기 위해서는 병원의 가치를 잘 담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참 중요합니다.
여기서 병원의 아이덴티티를 잘 담은 디자인이 중요하게 작용하는데요!
T 피부과의 경우 20-40대 여성들이 주요 고객들이기 때문에 트렌디함과 고급스러움을 담아낼 수 있는 디자인으로 카드뉴스를 제작하였어요.
어떠신가요?
깔끔하게 정리된 느낌과 함께 병원의 아이덴티티가 확 느껴지지 않나요?
병의원의 가치를 잘 담은 양질의 콘텐츠가 계속해서 쌓여간다면 병의원의 브랜딩에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블로그, SNS 마케팅 운영 대행 인사이트는잘 짜여진 내용과 병의원의 가치를 담은 디자인 이 두 가지를 놓치지 않고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생산해나가고 있습니다.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내기 위해 병의원과 계속해서 소통하고 있답니다.
카드뉴스 제작 뿐 아니라 브랜드 채널 운영 전반을 도와드리고 있는데요.
더 나아가 온라인, 오프라인, 내부마케팅, 기업제휴, 디자인, 브랜딩, 컨설팅까지 모든 것이 가능한 실력 있는 병의원 전문 마케팅 대행업체랍니다.
인스타그램 채널 운영이 어려우시거나, 페이스북 카드뉴스 디자인 업체를 알아보고 계신 원장님, SNS 마케팅 대행사를 찾고 계신 담당자님이 계시다면
병의원 마케팅/디자인 25년 경력의 인사이트와 함께해보시는 건 어떤가요?